[이벤트]탐방기


[후-원가권] 와 이렇게 이쁜 언니가 여기 있었네요?

花より男子 11 568 09.24 20:52

★ 업장 정보

ㆍ 업장명 : 분당 후 
ㆍ 방문일시 : 최근
ㆍ 이벤트 서비스 및 가격 : 이벤트가

★ 아가씨 프로필

◎언냐이름 : 소금
◎언냐 키 : 160대 중반정도?
◎언냐외모 : 룸삘로 상당히 이쁩니다. 근래 본 애들중에 손꼽음.
◎언냐몸매 : 희고 곱고 예쁜 슬림
◎언냐성격 : 털털 솔직 그 자체 
◎주/야 : 주간


★ 후기 내용 :

요새 짜증나서 사이트 쳐다보기도 싫고 후기도 쓰기가 싫은데 숙제는 하긴 해야겠고..

원가권을 핑계로 간만에 박실장님 얼굴도 뵙고 좋은 언니도 보고 그쵸?

 

사실 방에 대한 큰 기대는 없었는데 하 소금이는 솔직히 너무 이쁜거 있죠.

이미지는 쩜오급이상의 룸에서 초이스 잘될것 같은 화려하게 예쁜 외모를 가진 소금이는

강남 한복판의 가게에 내다놔도 와꾸조로 손색이 없을 와꾸와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 츠자에요.

 

2728265638_RBam1tZw_5d9d464118fd9b816316edffa3ddaf5bbc208221.jpg
2728265638_RDhFgO5T_e5b0c8b96c090c2ee4e1d8774d60d9d9cb4c09da.jpg
 

눈매는 추자현이 많이 생각나고 기본적인 얼굴형 베이스는 김성령도 생각나는데 

김성령은 아줌마고 소금이는 젊은 츠자니까 비교하긴 그렇고. 제눈은 해태눈이니까 믿지 마시고.

몸매도 이뻐요. 완전 슬림하고 군살없고 피부도 희고 튠이지만 가슴도 이쁘고 색착이 안된 예쁜 유두까지. 그냥 몸이 깨끗해. 

 

근데 성격은 겁나 소탈하네요. 직선적이고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 장난 잘치고 잘 웃고.

개인적으로는 애교많거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더 선호하지만 이런 츠자들은 또 그만의 매력이 

있는 법이죠? 이쪽 털털과의 성격을 더 선호하는 남성분들도 많고.

어쨌거나 굉장히 즐겁고 솔직한 대화를 나눌수 있는 친구랍니다.  

살짝 당황스럽지만 훅훅 치고 들어오는 위트있는 대사가 좋더라고요.

 

요런 성격 왠지 연애는 잘 안해줄거 같은 불안한 느낌이 들지만 와꾸조 답지 않게 

물다이도 그렇저렇 탈줄 알고 ( 처음이라 받아봤음 ㅋ ) 키스도 적극적이고 연애도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이제 보니 박실장님 분당 넘어가서 이런 좋은 언니들 데려다 놓고 

몰래 꿀빨고 있었던거 아님? ㄷㄷ 물어보니까 자기 출근하면 거의 풀마감이라고 하던데 

여기 언니들 다 이쁘고 다 인기 많다고 소금이가 그러더라고요. 

하기야 소금이 사이즈에 마감이 안되면 그게 이상한것은 맞지만....ㅋㅋ 

분당은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 곳인디 소금이 보고 나니 계속 갈 이유가 생긴거 같네요.

아참 소금이는 주말 주간에만 출근하는 알바조 언니니까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ㅋ 


Comments.

원가권 축하드리고 주말 출근하는 와꾸녀 소금이 보셨네요 ㅎ 줄탕 축하드러요
즐탕 ㅊㅋ 드려요 ^ ^
JUN 09.24 21:09
즐달 축하드려요.
맛은 짭짤?
짭짤한 맛에  중독되심 빠져나오기 힘든데..
왕개미 09.24 23:48
즐탕 축하드려요
소금이 팔방 미인형이구만유.. ㅎ
주말 알바 특수성도 있어서
인기 많을 언니인듯 싶네용
와꾸조인데 적극적인 서비스까지.. 최고네요
염분 줄이기가 참 힘들다던데..

즐달 축하드립니다!!
Umbrella 09.25 08:27
물다이까지 받으셨군요...

꿀빨고 있다구요???

후기 감사합니다 먼곳까지 오셔서 밥이라도 드시고 가셨어야 하는데...강남갈일 있으면 밥살께요
소금이에게 빛이 되어 주셨나요?ㅎㅎㅎ
짜증을 잠시 내려놓는 즐탕 되셨길요~
즐달축하드립니다^^
빼루 09.25 08:48
레어템 같은 언니와 즐거운시간 보내 셨군요
즐탕 축하드립니다~
즡탕 하신거 축하드립니다~^^